•  
  •  

당신의 꿈을 안심하고 실현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과
고 야징

고 야징

는 일본 유학이 꿈이었습니다.일본에서 공부를 한다면 일본에서 취업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 이전부터 관심이 있던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대학에 진학할 것도 생각했지만 디자인 전문 지식만이 아니라 제대로 된 기술을 배울 문학교에서 공부하는 편이 장래를 위한 것이라 생각해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를 선택했습니다. 재학 에는 일본인 친구도 많이 생겼습니다. 선생님도 직원분들도 친절해 일본 정부 장학금 신청과 취업 비자의 수속도 문제 없이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국제교류과의 전문 직원이 지원
저희 학교에서는 유학생의 학습과 생활 상담을 비롯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국제교류과에 전문 직원을 상주시키고 있습니다. 안정된 일본 유학생활을 지원합니다.
일본에서의 취업을 지원
저의 학교에서는 2년간 배운 전문 지식을 살려 일본에서 취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디자인 업계에 취업할 수 있도록 프로 캐리어 카운셀러가 지원합니다.
비자 관계 수속을 지원
복잡하고 힘든 입국관리국에서의 비자 수속을 학교가 지원합니다. 비자에 관한 각종 법률 문제는 학교 내에서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으며 대리신청도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충실한 장학금, 각종 감면제도
저의 학교에서는 일본정부가 지원하는 장학금을 비롯해 여러 장학금 제도가 있어, 일본 유학을 경제적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입학금과 기숙사 비용을 위한 유학생 전용 감면 제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당신의
꿈을 아낌없이 지원합니다!

본 학교는 1965년 4월, 디자인 교육 전문학교로 개설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교육 과정과 설비 등을 충실히 보강해 왔습니다. 또한 저희 학교에서 수학한 졸업생도 지금은 각 분야의 선두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에서는 재학 기간 동안 충실한 크리에이터 육성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각 학과 담당 교원과 캐리어 지원 센터와의 긴밀한 연계를 바탕으로 입학할 때부터 '취업 세미나 지침, 개별 취업지도, 기업실습(인턴십)' 등의 진로지도도 계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학생이 목표로 하는 '업계취업'과 '프로 데뷔'와 같은 장래의 진로를 확실히 정하고 한 사람 한 사람의 '꿈이 실현되는 과정'을 든든히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

오사카 종합 디자인 전문학교는
정보발신지, 오사카 우메다에 있습니다.

ACCESS Request for documents